라이프스타일

일본온천여행 : 오사카 근교 온천 7군데 추천

by 지수마음 2023. 5. 9.

오사카의 구석구석을 둘러보았고 도시에서 벗어나 진지한 휴식을 취하고 싶습니까? 몇 시간 안에 쉽게 갈 수 있는 오사카 인근 최고의 온천 마을을 소개합니다. 읽고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여행을 즐기십시오!

오사카 근교 온천 7군데

오사카 근교 온천 마을 TOP 7

오사카 근처 최고의 온천 마을 목록과 모든 온천 마을이 위치한 지도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도시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여정 계획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1. Totsukawa Onsen (Nara Prefecture)
  2. Ako Onsen (Hyogo Prefecture)
  3. Arima Onsen (Hyogo Prefecture)
  4. Shirahama Onsen (Wakayama Prefecture)
  5. Ryujin Onsen (Wakayama Prefecture)
  6. 도로가와 온천(나라현)
  7. 유무라 온천(효고현)

나라현에 위치한 도쓰카와무라는 일본에서 가장 큰 마을 입니다. 이 마을은 후타츠노 호숫가 바로 옆에 있는 도츠카와 온천이 있는 곳입니다.

이 온천은 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천으로, 이 마을의 온천은 겐로쿠 시대(1688-1704)에 발견되었습니다.

이 마을의 온천수는 중탄산나트륨·염화물 온천입니다. 수질의 염분은 베인 상처와 화상에 효과가 있고 유황천은 부인병에 좋다고 한다.

온천 여관은 17개소 중 이 거리에만 10개 정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숙소는 아름다운 고센카쿠 요시노야 료칸 입니다.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긴테쓰 오사카 난바역에서 긴테쓰 특급열차를 타고 야기역까지 오세요. 그런 다음 나라 교통 버스를 타고 온센시 온천으로 가십시오. 총 3시간이 소요됩니다.

다음 온천 마을은 오카야마와 히메지 사이의 작은 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온천 료칸을 포함한 아코 온천의 대부분의 시설에서 세토나이카이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명소로는 아코 성터와 효고 현립 아코 해변 공원이 있습니다. 그 공원에서는 Ako Waku Waku Rando라는 작은 유원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 작은 지역이기 때문에 다른 온천마을만큼 많은 료칸을 찾을 수는 없지만 찾을 수 있는 료칸은 훌륭합니다.

예를 들어 아름다운 Donkairou Ryokan을 추천합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숙박 시설로는 TaioukanAko Park Hotel이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반슈아코 방면 쾌속 도카이도 산요선을 타고 산요선과 아코선을 계속 타십시오. 반슈아코에서 하차. 온천 마을로 향하는 로컬 버스를 타십시오.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간사이의 또 다른 유명한 온천 마을은 아리마 온천입니다. 난키-시라하마 온천, 도고 온천 과 함께 일본 3대 고대 온천 중 하나입니다. 롯코산 맞은편 고베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마을은 "금천"으로 번역되는 적갈색 철천과 "은천"을 의미하는 맑은 탄소 은천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Kin no Yu (Golden Hot Spring) 및 Gin no Yu (Silver Hot Spring)와 같은 Arima Onsen의 일부 대중목욕탕의 이름을 설명합니다.

아리마 그랜드 호텔에는 놀라운 노천탕이 있습니다.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료칸인 Tocen Goshobo는 당일 여행자와 숙박객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약 1시간 소요. 오사카역에서 도카이도산요선을 타고 산노미야역까지) 세이신 야마테선으로 갈아타고 다니가미역에서 ​​내립니다.

그런 다음 준급행 고베 덴테츠-아리마선을 타고 아리마구치역에서 내립니다. 아리마 온센역까지 가는 같은 노선의 완행열차로 갈아타세요.

4. 시라하마 온천(와카야마현)

난키 시라하마 온천으로도 알려진 시라하마 온천은 일본의 또 다른 고대 온천 마을 중 하나입니다. 이 마을은 1,3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라하마 해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샘물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외에도 방문객들은 아름답고 깨끗한 해변을 거닐고 지하 36m에 있는 산단베키 도쿠츠 동굴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토 호텔 & 스파 난키 시라하마 를 포함하여 이 마을에는 고급스러운 온천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 마을의 유서 깊은 7개의 유자키-나나유 대중목욕탕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욕탕은 사키노유입니다.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쿠로시오 특급 직통열차를 타고 시라하마역까지 가십시오. 그런 다음 로컬 버스로 환승하십시오. 사키노유에 가려면 산단베키(동굴)행 버스를 타고 유자키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세요.

5. 류진온천(와카야마현)

고야 류진 국정공원의 히다카 강변에 위치한 류진 온천.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탄산수소나트륨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3대 미인 온천 마을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은 당일 여행과 하룻밤 여행을 위해 옵니다. 모토유라는 대중탕은 노송나무탕과 암석탕, 계류를 바라보는 노천탕이 있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전 학교 건물에 지어진 또 다른 노천탕인 Nyu Yamasemi Onsenkan도 확인해보세요.

하룻밤 묵는다면 료칸 마루이를 확인하세요.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기차를 타고 기노쿠니선 기이다나베역까지 가세요. 그런 다음 Ryujin Onsen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십시오. 약 1.5시간이 소요됩니다.

6. 도로가와 온천(나라현)

도로가와 온천은 나라의 신성한 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해발 820m의 놀라운 숨겨진 보석입니다. 온천 마을은 오미네 산맥과 영산인 오미메 산의 기점입니다.

이곳은 승려들의 유명한 수련장으로 3가지 담력 시험으로 유명합니다. 아쉽게도 여성분들은 출입금지입니다.

이곳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는 도로가와 교자 축제가 열리는 여름이며 많은 슈겐도 수행자와 순례자들이 방문합니다.

주간 이용자는 Dorogawa Onsen Center를 방문하십시오. 숙박하시는 분은 정원이 보이는 실내탕과 노천탕이 있는 목조 료칸인 Hanaya Tokubei를 고려해 보십시오.

빌릴 수 있는 개인 온천도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오사카-아베노바시역에서 긴테쓰 특급열차를 타고 시모이치구치역에서 내립니다. 그런 다음 온천 마을까지 버스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버스 정류장은 Dorogawa Hot Spring Bus Stop입니다. 전체 여행에는 2.5시간이 소요됩니다.

7. 유무라 온천(효고현)

유무라 온천은 약 1,200년 전 지카쿠 대사라는 승려가 발견한 일본의 유명한 온천입니다. 효고현 북서부에 위치한 이 온천 마을의 하이라이트는 아라유(Arayu)라고 불리는 온천입니다. 이 마을의 독특한 전통은 봄에 계란을 삶는 것입니다.

하루키 강을 따라 20개 이상의 온천 여관이 있습니다. 하루키가와 강가의 원천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Refresh Park Yumura 또는 Yakushiyu와 같은 인근 시설로 이동하십시오. 숙박을 계획 중이라면 Yumura Onsen Tomiya 를 확인하십시오.

오사카에서 오시는 길 : 오사카에서 유무라 온천까지 고속버스를 타고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정리

오사카 근교의 온천 마을은 하이라이트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지역에는 확실히 체크할 가치가 있는 다른 온천 마을이 있습니다. 온천마을 여행의 가장 좋은 점 중 일부는 길을 따라 약간의 관광을 하는 것이므로 그럴 시간이 있도록 여행을 계획하세요!

구글 지도로 크게 보기

The 7 Best Onsen Towns Near Osaka - Google 내 지도